1. 데이터 구매는 어떻게 진행되는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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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적으로 최초 S/W 구매시 국산차 or 국산차+수입차 를 선택할 수 있으며 추가적인 데이터구매는 별도로 이루어집니다. 구매순서는 홈페이지 본사통화 -> 구매글 작성 -> 결제 순으로 이루어지며 절차 완료시 처음작성한 구매글에 신청한 데이터를 올려드리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단, 데이터 판매 가능 시간은 평일 10:00 ~ 17:00 까지이며 (토,일) 공휴일은 데이터 판매가 불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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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직접 패턴을 만들어 저장하거나 수정할 수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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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제공된 패턴은 사용자가 직접 편집이 가능합니다. 손쉽게 할 수 있는 편집으로는 배치, 크기 조정, 간단한 패턴 수정이 있으며 이를 저장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새롭게 패턴을 만드는 작업은 패턴의 난이도에 따라 달라지는 바 전무가와의 상의가 필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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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전면 또는 통열선 패턴중 룸미러/센서/브레이크등 등의 홈이 따로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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거의 모든 전면, 후면 패턴은 룸미러/센서/브레이크등 등의 홈이 있는 것과 없는 패턴이 동시에 제공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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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전면 또는 통열선의 패턴 크기는 열성형 작업을 고려한 크기인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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열성형을 고려하여 최초 디자인하여 설계하였습니다. 시공자의 성형 스타일에 따라 패턴 크기를 늘리거나 줄이는등의 편집이 프로그램에서 너무 쉽도록 되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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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분할열선은 잘 맞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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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저가) 틴팅을 전문으로 하시는 경우 분할 열선 패턴을 사용하시는데 점선컷팅보다는 반컷팅 재단후 작업시 결과가 매우 좋습니다. 반컷팅 재단은 매끄러운 재단면을 유지하기 때문에 틴팅 작업 후 재단면 자국만 보이지만 점선컷팅의 경우 미세한 틈이 살짝 보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일반 세단형 차와 같이 후면 유리가 비스듬히 누워있는 경우 그 차이는 거의 없어 현재 대다수의 고객분들이 분할 열선도 점선컷팅으로 사용하시고 계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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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신차의 패턴 데이터 업데이트는 빠른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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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산차의 경우 신차 출고전에 윈도우 패턴을 디자인하여 데이터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를 통하거나 프로그램의 자동업데이트 기능(향후 서비스 제공 예정)을 통해 운송비용없이 쉽게 신차 패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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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얼마나 많은 차량 데이터가 있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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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산차는 360여 차종 패턴, 외제차는 5,500여 차종 패턴, PPF는 300여 차종 패턴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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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차량 데이터는 어떻게 구성되어 있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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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산차의 경우 현재 전면 + 측면 + 후면(한장) + 후면(분할)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외제차의 경우 현재 전면(일부차종) + 측면 +후면(한장)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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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1대의 차량용 필름을 재단하는데 얼마나 걸립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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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면패턴을 제외한 측면과 후면을 재단하는 경우 대다수의 고객님이 사용하시는 점선컷팅의 경우 3~7분 정도 소요됩니다.(반커팅의 경우 1~2분 정도 소요됩니다.) 가다를 사용한 재단보다는 15분 이상이 단축되고 숙련된 손재단 기술자의 재단보다도 30분 이상이 단축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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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패턴 1차종씩도 구입이 가능한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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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칙적으로 연회비 정책으로 인해 개별판매는 안되지만 외제차의 경우 국내 시장 상황을 고려하여 개별구입도 가능토록 판매 정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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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연회비는 얼마나 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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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년도에 조사한 신차 출시 정보를 취합하여 매년 초에 연회비를 산정하여 발표합니다. 신차 1대당 \15,000을 적용하며 매년 출시되는 신차수가 달라지므로 연회비도 매년 달라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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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모든 차량용 데이타(템플릿)는 정확합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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틴팅 경력 20년의 전문기술자와 전문 디자이너를 통해 개발되는 패턴들은 매우 높은 정확도와 정밀도를 자랑합니다. 또한 시공자의 숙련도에 따라 프로그램에서 개별 편집 후 저장도 가능하여 다양성에 부합하였으며 유리 스펙(Spec.)의 변경 등으로 인한 패턴의 보완, 수정 등도 지속적으로 이루어 지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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