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데이터 구매는 어떻게 진행되는지요?

기본적으로 최초 S/W 구매시 국산차 or 국산차+수입차 를 선택할 수 있으며 추가적인 데이터구매는 별도로 이루어집니다.

구매순서는 홈페이지 본사통화 -> 구매글 작성 -> 결제 순으로 이루어지며 절차 완료시 처음작성한 구매글에 신청한 데이터를

올려드리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단, 데이터 판매 가능 시간은 평일 10:00 ~ 17:00 까지이며 (토,일) 공휴일은 데이터 판매가 불가능합니다.

2. 직접 패턴을 만들어 저장하거나 수정할 수 있나요?
모든 제공된 패턴은 사용자가 직접 편집이 가능합니다. 손쉽게 할 수 있는 편집으로는 배치, 크기 조정, 간단한 패턴 수정이 있으며 이를 저장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새롭게 패턴을 만드는 작업은 패턴의 난이도에 따라 달라지는 바 전무가와의 상의가 필요합니다.
3. 전면 또는 통열선 패턴중 룸미러/센서/브레이크등 등의 홈이 따로 있나요?
거의 모든 전면, 후면 패턴은 룸미러/센서/브레이크등 등의 홈이 있는 것과 없는 패턴이 동시에 제공됩니다.
4. 전면 또는 통열선의 패턴 크기는 열성형 작업을 고려한 크기인가요?
열성형을 고려하여 최초 디자인하여 설계하였습니다. 시공자의 성형 스타일에 따라 패턴 크기를 늘리거나 줄이는등의 편집이 프로그램에서 너무 쉽도록 되어 있습니다.
5. 분할열선은 잘 맞나요?
일반(저가) 틴팅을 전문으로 하시는 경우 분할 열선 패턴을 사용하시는데 점선컷팅보다는 반컷팅 재단후 작업시 결과가 매우 좋습니다. 반컷팅 재단은 매끄러운 재단면을 유지하기 때문에 틴팅 작업 후 재단면 자국만 보이지만 점선컷팅의 경우 미세한 틈이 살짝 보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일반 세단형 차와 같이 후면 유리가 비스듬히 누워있는 경우 그 차이는 거의 없어 현재 대다수의 고객분들이 분할 열선도 점선컷팅으로 사용하시고 계십니다.
6. 신차의 패턴 데이터 업데이트는 빠른가요?
국산차의 경우 신차 출고전에 윈도우 패턴을 디자인하여 데이터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를 통하거나 프로그램의 자동업데이트 기능(향후 서비스 제공 예정)을 통해 운송비용없이 쉽게 신차 패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7. 얼마나 많은 차량 데이터가 있습니까?
국산차는 360여 차종 패턴, 외제차는 5,500여 차종 패턴, PPF는 300여 차종 패턴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8. 차량 데이터는 어떻게 구성되어 있습니까?
국산차의 경우 현재 전면 + 측면 + 후면(한장) + 후면(분할)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외제차의 경우 현재 전면(일부차종) + 측면 +후면(한장)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9. 1대의 차량용 필름을 재단하는데 얼마나 걸립니까
전면패턴을 제외한 측면과 후면을 재단하는 경우 대다수의 고객님이 사용하시는 점선컷팅의 경우 3~7분 정도 소요됩니다.(반커팅의 경우 1~2분 정도 소요됩니다.) 가다를 사용한 재단보다는 15분 이상이 단축되고 숙련된 손재단 기술자의 재단보다도 30분 이상이 단축됩니다.
10. 패턴 1차종씩도 구입이 가능한가요?
원칙적으로 연회비 정책으로 인해 개별판매는 안되지만 외제차의 경우 국내 시장 상황을 고려하여 개별구입도 가능토록 판매 정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11. 연회비는 얼마나 되나요?
전년도에 조사한 신차 출시 정보를 취합하여 매년 초에 연회비를 산정하여 발표합니다. 신차 1대당 \15,000을 적용하며 매년 출시되는 신차수가 달라지므로 연회비도 매년 달라집니다.  
12. 모든 차량용 데이타(템플릿)는 정확합니까?
틴팅 경력 20년의 전문기술자와 전문 디자이너를 통해 개발되는 패턴들은 매우 높은 정확도와 정밀도를 자랑합니다. 또한 시공자의 숙련도에 따라 프로그램에서 개별 편집 후 저장도 가능하여 다양성에 부합하였으며 유리 스펙(Spec.)의 변경 등으로 인한 패턴의 보완, 수정 등도 지속적으로 이루어 지고 있습니다. 
FAQ TOP